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돼지요정 먹방리뷰

[송도술집] 송도324_내돈후기_송도맛집

by 꿀팁조 2019. 11. 28.

집에 들어와서 샤워를 하고

 

맥주를 벌컥벌컥 마시는 일상이 바로 소소한 행복이라고 하던데요.

 

저 또한 맥주를 너무 좋아합니다. ♡

 

송도는 맥주축제로 유명하잖아요?

 

매번 열리는 송도 맥주축제가 있어 행복하답니다~!

 

 

 

다음에 열리는 맥주축제도 리뷰해야겠어요~

 

 

 

저는 소맥을 마시는 것도,

 

집 앞에서 간단히 맥주 마시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냥 맥주가 좋아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는 무엇인가요?

 

저는 요즘 코젤다크를 좋아합니다!

 

시나몬가루가 묻어있는 코젤다크는 참 맛도 좋습니다~

 

 

오늘은 진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최애 맥주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제 돈 쓴 리얼후기입니다.

 

 

리얼후기에 가끔 들어있는 추천하는 집,

 

바로 이 집 입니다!

 

 

여기 진짜 강력 추천입니다!

 

 

송도맛집, 송도술집, 분위기있는술집, 그림이 그려진 코젤다크가 궁금하신 분들은 따라오세요~

 


 

어쩌다가 들어가게 된 술집이 있습니다.

 

 

바로 송도324입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우연히 들어갔지만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놀랐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샐러드 조차 맛있으니 말 다했습니다....

 

 

 

 

이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샐러드라니... 샐러드 짱!

 

 

 

그리고 분위기있는 술집이라서 좋았습니다~

 

시간도 새벽 2시까지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방문하게 되었을 때,

 

캐릭터 맥주 때문에 반했죠!

 

 

역시 음식은 맛도 중요하지만,

 

비주얼도 중요한 것 같아요!!

 


 

송도324 위치는 송도5공구에 있답니다.

 

감히 송도5공구 맛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곳에서 감바스 알 아히요만 먹습니다!

 

맥주랑 함께요!

 

근데 여기 감바스는 진짜 최고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또 메뉴들 전부가 맛있어보여서,

 

다른 안주도 도전해봐야 하는데..

 

 

어쩐지 밥 먹고,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려다보니

 

배가 불러서 간단한 메뉴만 찾게되네요~

 

 

어쨌든 제가 추천하는 송도324 추천메뉴는 감바스입니다!!!

 

 

감바스 알 아히요의 가격은 18,000입니다.

 

 

 

 

 

새우가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 몰라요.

 

 

다른 곳에서는 새우 몇 개 집어먹으면 끝이지만,,

 

여긴 코젤다크 2잔 마실때까지 안줄어듭니다~~ㅎㅎㅎ

 

짭짤해서 맥주랑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빵을 기름에 찍어으면 존맛탱구리~

 

so delicious!!!! perfect!!!!

 


 

제가 캐릭터 맥주에 반했다고 했는데,

 

그게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 캐릭터 맥주 공개합니다!!

 

코젤다크의 가격은 6,000입니다.

 

(사실 많이 마시긴 조금 부담스러워요^^;)

 

 

 

 

아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첫 번째는 미키마우스가 그려져있습니다 ㅜㅜ

 

이거 보고 정말 심쿵했습니다!

 

사랑하는 코젤다크에 시나몬으로 그려진 귀여운그림..

 

코젤다크는 시나몬과 정말 잘어울리는 맥주에요!

 

 

 

두 번째 잔을 시켰는데 또 같은 그림이 나올지 알았지만,

 

오.해.였어요 oh my mistake!

 

 

 

 

다음에는 키티가 등장했습니다ㅜㅜ

 

하,,, 또 반했죠??

 

 

세 번째는 무엇일지 너무 궁금했지만,

 

더 이상 배가 불러서 그만했습니다...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저는 여기가 데이트장소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간단하게 귀여운 맥주와 술 한잔 어떠신가요???

 

송도324는 집순이인 저도 나가게할 만큼

 

안주가맛있는 술집인 것 같아요!

 

여기는 제가 추천하는 송도 추천맛집입니다!

 

 

 

 

-이상 제 돈 쓴 리얼후기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