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돼지요정 먹방리뷰

[떡볶이맛집] 불스떡볶이송도점_내돈후기_송도맛집

by 꿀팁조 2019. 11. 27.

야식은 사랑입니다...

 

야식 먹지 말자고 다짐해놓고,

 

배달의 민족 어플을 켜서

 

무엇을 먹을 지 고민하는 사람이 바로 저에요...!

 

 

제 돈 주고 사먹은 야식이야기 들려드릴께요!!!

 

 

송도맛집, 송도배달음식, 송도떡볶이가 궁금하다면 따라오세요~


 

 

 

여러분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에겐 떡볶이란 비타민과 같은 존재에요.

 

떡볶이를 먹는 순간 온몸에 생기가 돕니다!

 

야식 메뉴로 추천합니다!

 

 

하지만, 우리 아빠는 떡볶이가 왜이리 비싸냐고 하시면서,

 

배달시키려고 하면 아빠가 만들어준대요 ㅜㅜ

 

(사실 맛이... 제가 그리워하는 떡볶이의 맛이 안납니다.... 하하하 아빠 미안해 ^^;)

 

 

***** 그래서!!!!! *****

 

아빠가 늦은 어느 날,

 

이 기회를 놓지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아빠 몰래 떡볶이를 야식으로 먹었답니다~

 

 

 

제가 요즘 좋아하는 떡볶이는 불스떡볶이에요!!!

 

이번 배달은 불스떡볶이 송도점에서 주문했습니다^^~

 

 

 

(인 증 샷 !)

 

 


 

 

여러분 불스떡볶이 드셔보셨나요?

 

 

저는 엽떡을 좋아했던 적이 있었는데

 

불스를 더 찾게 되었답니다.

 

 

 

불스는 차돌을 추가해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이번에 제가 주문한 것은 불스치즈기본세트였습니다~~~

 

매운 맛에 나약한 저는 1.5단계를 시켜보았습니다!!!

 

가격은 배달비포함 17,000원!

 

 

 

불스떡볶이 1.5단계는 지옥입구 맛이라는데

 

나약한 저에게도 그닥 맵게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맛있게 먹을만하다~ 이런 정도였습니다.

 

(매운거 먹으면 눈물흘리면서 허세 좀 부려봤습니다 ^^;)

 

 

 

매운맛을 즐기는 분들이시라면

 

좀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해보세요!!!

 


 

배달에 걸리는 소요시간은

 

6시 50분 쯤 배달시켜서 740분 쯤 도착했어요.

 

총 걸린시간은 50 정도네요!

 

 

730분 쯤에 전화와서

 

배달이 많이 밀려서 10분정도 늦을 것 같다고 얘기해주셨어요,,,

 

평소에는 40분 정도 소요되는 걸까요??

 

 

 


 

 

아무튼.. 기다렸던 떡볶이의 등장!!!

 

 

 

불스치즈기본세트의 구성품

 

미니불스떡볶이에 치즈가 추가되어있고,

 

세트튀김, 당면, 쿨피스 큰 것, 계란찜, 단무지 로 구성되어있어요!!

 

쿨피스는 복숭아맛입니다~

 

 

 

 

떡볶이 위에 치즈가 솔솔 뿌려져있는

 

그런 아름다운 모습을 기대했는데

 

송도점 비쥬얼 점수는 -100점 ㅠㅠㅠㅠ

 

치즈가 안에 숨어있네요.. ㅠㅠ

 

 

 

세트는 처음시켜본 것 같아요. 아마도.

 

그래서 세트튀김이 모듬튀김세트인지 알았었습니다.

 

(모듬튀김세트는 야채2개, 만두1개, 고추튀김1개, 새우감자고로케2개, 김말이2개로 구성되어있다가격은 5천원.)

 

 

하지만, 말 그대로 그냥 세트튀김이었나봐요...

 

 

모듬튀김세트가 오는지 알고,

 

만두를 김말이로 변경부탁드렸었요~

 

 

 

그래서 야채2개, 김말이3개로 구성되어있네요!

 

(다른 후기를 보니, 야채2, 만두1, 김말이2개 구성인 것 같아요~)

 


 

아참! 배달의 민족의 좋은 점은 딱 한가지입니다.

 

리뷰이벤트를 한다는 점.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리뷰이벤트로 저는 분모자를 선택했습니다!

 

분모자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분모자가 어떤 맛일지 궁금했었는데,

 

탱글한 떡의 식감과 비슷했습니다맛있었어요~

 

 

동생이랑 둘이 먹기서 좋은 양이었어요~~

 

 

 

송도 불스떡볶이 메뉴 첨부할께요!

 

 

포장하면  2000원을 할인해준대요~ 

 

가까우신 분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떡볶이는 정말 사랑입니다~

 

뚝딱 비웠네요!

 

사실 다음날에 떡볶이 국물에 밥을 비벼먹으려고 국물 남겨뒀어요. 하하하;

 

 

떡볶이 국물에 밥 비벼서 드셔보셨나요??

 

치즈한장 넣어주고, 김가루 솔솔 뿌려서 비벼주면 정말 JMTGR!!!

 

 

고등학생 때, 떡밥이라고 유명했던 음식이 있었는데

 

그 추억의 음식을 따라해봤습니다..ㅎㅎㅎ

 

 

 

오늘 야식이 고민된다면 매콤한 떡볶이 어떠신가요?~~

 

 

오늘도 맛있는 야식하세요~♥♥

 

 

 

 

-이상 내 돈 쓴 리얼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