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소비요정 구매리뷰

[기념일선물추천] 저렴한 꽃바구니 _99플라워_내돈후기

by 꿀팁조 2019. 11. 24.

졸업, 출산, 병문안, 결혼기념일, 생일 등등

 

축하해주고 싶은 날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런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꽃바구니!!!!

 

 

고민 많았던 꽃바구니 업체 선택과 배달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제 돈 주고 산 꽃바구니 보러가실까요~

 

 

기념일선물, 이벤트, 꽃배달, 경조사화환, 꽃바구니가격, 졸업식꽃다발,

팔순꽃바구니가  궁금하신 분들은 따라오세요~

 


 

너무 화려하고, 풍성한 꽃바구니 도착!!!!!

 

엄마의 카톡프로필 현재상황~! 엄마들은 꽃을 좋아해~

 

 

얼마 전 부모님의 25주년 결혼기념일이었습니다. 박수!!!

 

 

아빠가 엄마에게 결혼기념일 선물로

 

꽃바구니를 보내주고 싶다고 하시더군요 ㅎㅎㅎㅎ

 

(이벤트 같은 건 일절 하지 않던 아빠의 수줍음,,, so cute daddy♡)

 

 

 

저희 아빠는 컴맹이라 제가 좀 도와드렸는데,

 

저도 꽃바구니를 배달로 보내는 것은 처음이라

 

가격도 천차만별, 종류도 얼마나 다양한지

 

선택하는데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ㅠㅠ

 

 

 

그냥 저렴하기만 한 꽃바구니는 랜덤박스처럼 계절꽃으로 만들어져 오는데

 

어떤 게 배달될지 도통 예상을 할 수 없어서 고민이 되었습니다.... 흠...

 

아빠는 저렴하기만 한 것보다 기왕이면 예쁜 꽃을 주고 싶었고, 

 

촌스럽지 않은 꽃바구니를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기준은 수국이 포함되어 있느냐? 였습니다!!!

 

수국이 포함된 꽃바구니는 가격대가 좀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그중 저렴하고 예쁜 수국 꽃바구니를 픽 했답니다~!

 

가격은 5만원 대 중반이었습니다.

 

계절바구니는 3만원 대 후반이었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어느 꽃이 올 지 알 수 없다는 점이에요)

 

 


 

이리저리 검색해보다가

'99플라워'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99플라워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가 있는데,

 

 

저는 네이버 스토어팜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1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거든요~

 

 

또한, 구매 후 구매확정과 리뷰를 써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얻을 수 있어서 좋아요~!

 


 

스토어팜을 이용하시려면,

 

네이버 쇼핑에서 99플라워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곳에는 정말 다양한 꽃바구니들이 있답니다. 정말 예쁘죠 ㅠㅠ

 

그중 마음에 드는 꽃바구니를 고르시면 됩니다.

 

 

 

제가 고르는 꽃바구니는 아름다운 혼합 꽃상자였습니다.

 

 

보기만 해도 예쁜 바구니입니다.

 

 

제가 원했던 수국이 있는 바구니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제가 99플라워를 선택한 이유는

 

카카오톡으로 문의가 간편했기 때문이에요.

 

답장도 엄청 빨리 왔습니다.

 

 

 

혹시나, 사진과 너무나 다르게 올까 걱정하며

 

문의도 많이 드렸는데 친철하시게 답장해주셨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수국 색을 변경하고 싶었습니다.

 

 

 

아빠가 파란 수국이 이쁘다며 파란 수국으로 바꾸고 싶다고 하셔서

 

변경이 가능한지 문의를 드렸더니

 

확인 후에 알려주셨는데, 변경 가능했습니다!

 

 

짜잔! 이 꽃바구니가 바로 제가 받은 꽃바구니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 사진과 비슷하죠??

 

 

계절에 따라 꽃이 바뀌더라도 풍성한 바구니를 기대했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파란 수국으로 변경도 잘 되었습니다~

 


 

 

이렇게 최종적으로 원하는 꽃바구니를 선택했다면,

 

이제 구매를 하시면 되는데

 

 

 

여기서 잠깐!!!!

 

 

구매를 하시기 전에 할인쿠폰 받는 것 잊지 마세요!!!

 

중복할인이 안되기 때문에

 

둘 중에 하나만 받으셔도 됩니다.

 

할인 쿠폰을 받으셨다면 주문하러 가볼까요???

 


 

꽃 배달할 때 글도 함께 보내시곤 하시는데

 

여기서는 리본형 또는 카드형 중에 고를 수 있답니다.

 

 

 

저는 리본형을 선택했고,

 

글자 수도 13글자/10글자 정도로 작성했습니다.

(띄어쓰기 제외)

 

 

 

리본에 문구를 작성했다고 말씀드렸는데

 

손잡이가 없는 바구니인데 어떻게 달 수 있을까 궁금했습니다.

 

이렇게 막대기 같은 것을 꽂아서 리본을 매달았습니다.

 

진심이 담긴 글귀와 함께 선물해보세요~

 


 

또, 꽃배달에서 중요한 게 배송날짜와 시간이 잘 맞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벤트를 다 준비했는데 제시간에 맞춰와주지 않으면

 

너무 슬프니깐요ㅠㅠ

 

 

다행히도 저희가 원했던 날짜와 시간에 맞게 잘 배송되었답니다.

 

배송 후에 완료되었다는 문자도 도착했습니다.

 

(꽃바구니 사진이 안 와서 긴가민가 싶었지만,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배송지를 입력해야 할 때입니다.

 

 

배송지 입력에서 주문자의 주소가 아닌, 받으실 분의 주소를 입력해야겠죠??

 

이 점을 주의해서 주문해주시면 완성입니다!!!

 

 


 

저는 수원시 기흥구 쪽으로 배달을 받았으며,

 

지역마다 꽃바구니를 만드시는 분이 다르기 때문에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날의 주인공인 엄마가 만족했던 꽃바구니 배달!!!

 

여러분들도 특별한 날을 예쁘게 장식해보세요~

 

 

 

-이상 내 돈 쓴 리얼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