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소비요정 구매리뷰

[리얼후기] 저렴한애플펜슬_ 짭플펜슬_내돈후기

by 꿀팁조 2019. 11. 21.

저렴이 애플펜슬 내가 산 IT리뷰 들려드립니다~

 

애플펜슬을 살까 말까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꼭 이 추천글을 읽어보세요!!!!

 

가성비 아이템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실수로 노트북을 밟는 바람에, 노트북 액정에 금이 가버리고.. ㅠㅠ

 

때마침 눈에 들어온 것은 아이패드!!!

 

그렇게 아이패드 에어 3을 구매했고,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나니 에플팬슬을 살까 말까 고민이 되었다.

 

 

 

나는 그림에 영 소질이 없는 공대생이고,

 

애플펜슬 가격이 119,000원이나 하는데 과연 필요할까? 라는 생각에 빠지게 되었고..

 

 

 

비싸기도 비싸서 섣불리 구매하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ppt나 pdf 파일에 필기를 하는 나로서 팬슬이 필요 욕구가 쑥쑥 올라갔다.

 


 

그러던 중 발견한 애플펜슬을  대신할, 저렴한 애플펜슬 !!! 

 

아이패드 에어3와 짭플펜슬2 ~~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중국용 짭플펜슬의 가격은 무려 18달러 정도로 저렴했다!!!

 

저는 한화로 234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짭플펜슬의 경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해외배송을 시켰다.

 

처음으로 직구를 이용했지만 어렵지 않게 구매 가능했다.

 

 

 

11월 5일에 구입한 짭플펜슬이 드디어 도착을 했다!!!

 

배송은 15일 만에 도착했다.

 

해외직구 치고는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은 것 같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이쁜 것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apple pencil을 검색하시면,

 

여러 종류의 애플펜슬이 검색되는데 그중에 저는 이 곳에서 배송을 시켰습니다.

 

 

 

 

구매 시주의하실 점은

 

색상 선택에서 2 gen and gifi gifi을선택하셔야 

 

짭플펜슬 2를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짭플펜슬 1은 팜리젝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짭플펜슬2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짭플펜슬 사용가능 모델

 


 

 

그럼 택배 개봉기 확인해보시죠~

 

 

먼저, 우체국 택배로 도착했고 포장도 아주 꼼꼼하게 되어있었다.

 

 

열어보니 뾱뾱이로 포장도 아주 안전하게 되어있었다.

 

저것은 펜슬을 넣어 다닐 수 있는 가죽케이스이다.

 

2만 원 대지만, 가죽케이스까지 들어있는 구성품은 감동 그 자체.

 


 

 

구성품은 간단하다.

 

펜슬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 여분의 펜촉 2개,

 

제품 사용설명서, 펜슬 가죽케이스로 구성되어있다.

 

 

여분의 펜촉까지 제공하는 센스~

 

 

디자인은 애플펜슬 2와 비슷했다.

 

그래서 더욱 만족스러운 점도 있었다.

 

 펜촉이 미끄러운 재질이 아니어서 필기감이 좋았다.

 

 

애플펜슬 정품은 미끄러운 필기감이 있기 때문에

 

케미꽂이나 종이질감 필름을 사용하여 필기감을 높이곤 하는데,

 

이 펜슬은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다~

 


 

따로 블루투스 페어링이 필요 없이 ON 하자마자 사용 가능했다.

 

(이미 페어링 된 애플펜슬을 사용 중이라면, 블루투스를 꺼주시면 됩니다.)

 

 

펜슬 뒤쪽에 정전식 터치로 ON / OFF를 제어할 수 있다.

 

 

물리적인 버튼이 아니어서

 

피부에 닿으면 꺼질 수 있다는 점이 약간 조심해야 할 점인 것 같다.

 

충전 중에는 펜슬의 불빛이 빨간색,

 

완충이 되었다면 녹색,

 

사용 중에는 파란색으로 표시된다.

 

 

 


 

충전기는 USB-C타입이었다.

 

충전하는데 60~90분 정도 걸리고,

 

사용시간은 20시간이다.

 

애플펜슬보다 사용 가능한 시간이 길다는 점,,, Wow,,,

 

사용하지 않으면 5분 뒤 자동 OFF 된다.

 


*** 주 의 ***

포함되어 있는 충전기 케이블을 쓰지 않고,

 

핸드폰용 고속 충전기 케이블을 사용하여 펜슬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후기를 보았다.

 

 

그러니 포함되어있는 전용 충전기 케이블을 이용하기 바랍니다!! 꼭!!!

 

 


 

 

제일 중요한 그립감과 필기감은 아주 GOOD !!!

 

 

 

짭플펜슬2는 팜 리젝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손바닥이 닿아도 편리하게 필기 가능합니다.

 

 

 

그러나, 필압과 틸트 기능은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필기용으로 사용하기 위한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필기감 동영상

 

아이패드가 있다면 펜슬은 필수품인 것 같다.

 

똥손인 제가 그린 작품입니다 ㅋㅋㅋㅋㅋ

 

짭플펜슬 어떠신가요? 저는 애플펜슬 안살래요!!!

 


 

비싼 애플펜슬을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저렴한 제품에 기능까지 모자랄 게 없는 가성비 최고인

 

저렴이 애플팬슬2를 추천합니다 ㅎㅎㅎ

 

 

 

반신반의하며 기다리는 맛이 있었지만,

 

짭플펜슬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ㅎㅎㅎ

 

 

 

- 이상 광고 없는 내 돈 쓴 진짜 리뷰였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내 돈 쓰고 찾은 진짜 맛집 스토리도 보러오세요!!!!!!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