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돼지요정 먹방리뷰

[가성비 최고] 저렴한소고기_미소정육식당_내돈후기

by 꿀팁조 2019. 11. 26.

고기 좋아하는 사람 소리 질러~!!!!

 

벌써 2019년의 끝인 1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19년 수고했다고 서로에게 말해주기 위해

 

연말 모임, 회식 등 약속이 많아지실 텐데요...

 

회식장소, 모임 장소 고민인 분들은 주목하세요~~

 

 

 

가성비 좋은 정육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광고 아닙니다)

 

 

구월동맛집, 구월동소고기, 구월동회식장소, 구월동고기맛집이 궁금하다면 따라오세요~

 


저렴한 소고기,

 

구월동 미소정육식당


 

친구가 알바를 했다고, 소고기를 사준다네요.. 감동ㅠㅠ..

 

(사실 제가 매번 소고기 노래를 부르기도 했고요..)

 

 

그래서 저렴한 소고기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하게 된 미소정육식당!!

 

구월동 소고기집입니다

 

 

후기도 괜찮은 것 같아서 제가 다녀왔습니다.

 

 

저의 리얼 후기 들어보시죠~

 

 

 

 

인천터미널역과 예술회관역 사이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상으론 예술회관역 6번 출구와 가깝네요!

 

 

 

 

저는 인천터미널역에서 내려서 걸어갔는데,

 

한 10분~15분 정도로 가까웠습니다.

 

위치는 찾기 쉬운데 있었습니다.

 

 

 

친구는 차를 가져와서 주차를 물어보니,

 

예술회관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사장님께 주차쿠폰 말씀하시면,

 

2시간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가게 앞에 차가 없으면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즘 주차가 아주 중요하니까 알아둡시다~!

 

 

 

 

영업시간은 16시~ 24시

 

저희는 22시쯤에 방문하였습니다.

 

너무 늦게 가서 안되면 어쩌지, 고기 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별 쓸모없는 걱정이었습니다. ^^;;;

 

 

 

일단 가게가 단체로 오기에도 괜찮았습니다.

 

가게가 넓고, 자리가 많아서

 

회식이나 모임을 같기에도 좋은 장소 같아요.

 

 

화장실도 더럽지 않았어요!

 

술마시면 화장실 자주 가는데,,,

 

 

화장실이 불편하면 별로에요 ㅜㅜ

 


 

미소정육식당은 미국산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산 소고기 중 프라임 등급의 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한우로 따지면 1++라고 하는데요.

 

 

어디 한번 기대하고 먹어보겠습니다! 흠!

 

 

 

원하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소고기를 고르러 가면 됩니다~!

 

 

제일 신나는 발걸음이었죠. 룰루랄라 ♬

 

 

 

 

등심, 안창살, 토시살, 부채살, 갈비살, 진꽃살, 황제갈비살, 버섯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가격이 쓰여있으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정육식당이라서 그런지 일단 저렴해서 좋고,

 

고기도 좋은 것 같아요~

 

또한, 상차림 비용도 없습니다!!!

 

 

 

원하는 고기를 고른 후,

 

사장님께 드리면 됩니다!

 

 

 

고기를 고르는 동안 양파, 샐러드, 명이나물, 백김치 등등

테이블이 세팅되어있었고,

 

 

 

제가 사랑하는 명이나물이 있네요ㅜㅜ

 

명이나물은 정말 고기랑 찰떡궁합인 것 같아요 ~~

 

백김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밑반찬은 정말 합격점입니다!!!!

 

 

리필은 셀프바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근데, 더 좋은 건 명이나물이 무한리필이라는 점이었습니다....!!!!!!

 

명이나물 리필은 돈을 받는 가게도 많은데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메뉴가 궁금하시다고요? 메뉴를 살짝 찍어왔습니다.

 

여기 손님들이 해물라면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는 소고기에 미쳐 해물라면을 맛보진 못했지만,

 

가시게 되면 해물라면 도전해보세요~!

 

 

그 대신, 저는 냉면을 먹었습니다~ 이따 보여드릴게요~

 

 


 

이제부턴 신나게 먹으면 됩니다!!!! ♪♬

 

 

 

처음 먹은 건, 진꽃살!!!!

 

꽃살이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ㅜㅜ

 

 

154g에 10600원으로 저렴하지 않나요??

 

 

 

(모든 사진은 보정을 하지 않았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ㅜㅜ

 

역시 고기는 진리다!!! 저는 고기를 너무 사랑해요!!!!

 

 

 

다음으론, 살치살!!! 

248g 17,100원

 

 

 

갈비살!!!

216g 10,500원

 

 

 

또 먹고 싶다.... 소고기....

 

너무 맛있는 거 아니니?

 

 

 

 

등심!!! 

376g 14600원

 

 

 

후식으론 냉면을 먹어주었답니다~!

 

깔끔하게 마무리!

 

 

오이를 싫어하는 친구여서 오이를 뺏더니

 

휑 해 보이는 느낌도 있어요...

 

 

 


 

고기 고르러 왔다 갔다 하면서 신나게 먹은 것 같습니다.

 

인천에서 저렴하게 소고기를 드시고 싶다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이 집 고기는 추천입니다!!!

 

 

 

-이상 제 돈 쓴 리얼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