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돼지요정 먹방리뷰

[송도맛집] 송도유로코피자_내돈후기_피자맛집

by 꿀팁조 2020. 6. 19.

PIZZA! 피자는 언제먹어도 맛있지 않나요~!?

 

진짜 한국피자가 제일 최고여~~!

 

가끔 피자가 엄청 땡기는 날이 있는데,

그 날이 바로 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송도에서 피자맛집을 찾지 못했어요,,

 

그래도 송도로 온지 거의 6년이 넘었는데

 

피자유목민,, 여기저기 시켜보다가 그냥 저렴한 집에

주문하곤 했었습니다...

 

 

이번에도 유목민처럼 새로운 곳에 시켜봐야지 하면서

 

주문했던 이 곳!!!!

 

 

뭐야!!!? 피자 맛집이잖아? 파스타도 맛있지 뭐야,,,

 

이제 찾아버렸지 뭐얌

 

 

송도피자맛집, 송도맛집, 송도배달맛집, 송도유로코피자, 유로코피자메뉴, 유로코피자추천메뉴

궁금하셨던 분들 어서오세요!

 


피자가 먹고 싶어 배달의 민족 어플을 켰습니다

 

피자집이 엄청 많은데, 다들 그럭저럭,,,!

 

 

제가 진짜 추천하는 찐 피자 맛집은 피자비토랩입니다...

 

 

안산에서 먹어봤는데 피자 너무 맛있어서 기절-

 

피자비토랩이 송도에 있으면 내가 바로 단골할텐데!

 

 


 

 

그러다가 무언가에 이끌리듯 유로코피자에 주문했습니다

 

 

 

빨리와주세요~!!

 

 

제가 주문한 것은 스파게티 세트!

 

역시 스파게티도 함께 먹어줘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와규 눈꽃 스테이크 피자R 15,900원

로제 쉬림프 파스타 5,900원

 

 

스파게티 세트로 주문하면 20,900원

 


 

송도유로코피자 위치는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90 502동 110호

 

송도유로코피자 메뉴가 궁금하시죠?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사실 기대는 안했어요,, 송도피자 다 고만고만,,,

 

일단, 배달이 늦지 않고 와서 기분좋게 봉투 OPEN!

 

 

여기서 1차로 반했습니다.

 

구성품 보세요~!

 

코로나 시국이라서 그런지 물티슈랑 알콜소독제를 주네요!

 

+하리보젤리 ㅎㅎㅎ

배려심있는 유로코피자에게 쪼끔 반했습니다,,,

 

 

자세히 뭐가 들어있나 보면,

치즈가루, 핫소스, 요거트소스, 피클이 기본으로 제공되네요

 

 

하지만, 저에게 가장 중요한 건 맛!! 맛입니다!!

 

 

일단 와규눈꽃스테이크피자 비쥬얼 합격이쥬~?~

 

다음으로 파스타 비쥬얼 확인하실께요~

 

 

로제 쉬림프 파스타도 비쥬얼 합격이네요~!!

 

 

와규눈꽃스테이크피자는 매콤해요~! 그래서 더 맛있습니다!

 

 

와규 스테이크랑 할라피뇨 조합~ 최고시다~

매콤한게 물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특히, 우리 아빠가 맛있다고 칭찬한 피자,,,

그럼 진짜 맛있는 집입니다 ㅋㅋㅋㅋ

 

 

일단 피자가 맛있으려면 도우가 맛있어야 하는데

 

도우가 진짜 참 맛있습니다!!!!

 

너무 두껍지도 않고, 쫄깃한 맛!

 

역시 피자는 치즈크러스트,, 진리죠,,

 

 

저는 엣지가 맛없는 피자.. 미안하지만 버릴때도 있습니다

 

밀가루 냄새만 엄청나는 피자가 간혹 있거든요 ㅠㅠㅠ

 

유로코피자는 흑미도우를 쓰네요

 

정말 쫄깃한 식감으로 빵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잉? 근데 이 집은 파스타맛집이시다~

 

파스타가 이렇게 맛있는 피자집은 처음이네요!!!!!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요,, 큰 새우가 5~6마리 이상 들어있었어요

 

저는 조금 궁금합니다. 시판 소스로 하는 거겠죠?.....

 

무슨 소스 쓰는지 진짜 너무 궁금해요!

 

 

아 너무 맛있다! 기분 좋아!

 

다음부턴 송도유로코피자에서만 시킬 것 같네요

 

너무 반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너무 궁금해요,,

먹어보고 후기들고올께요

 

혹시 다른 송도피자맛집 아시는 분 같이 공유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