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소비요정 구매리뷰

[아이폰수리후기] 송도아이픽스_내돈후기_송도아이폰수리

by 꿀팁조 2020. 6. 19.

저는 아이폰SE를 3년 정도 쓰는 중이에요!

 

 

솔직히 아이폰 중에 아이폰SE 디자인이 젤 이쁘고,

 

사이즈도 제 손에 너무 잘 맞아서

 

버릴 수가 없는 나의 애정템~!

 

 

하지만, 아이폰12 나오기를 기다는 중! 존버는 승리한다!

 

아이폰12 나오자마자 바로 갈아탈 생각을 하는 중,,,

 

 

하지만, 3년 정도 쓰다보니 다른 건 문제가 없어도

 

배터리가 정말 빨리 닳아버리는 것이 최대 단점이더라구요 ㅠㅠ

 

배터리 효율이 정말 최악!!!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이제와서야 배터리를 교체해주려고요!

 

 

내 아이폰아, 새로운 배터리로 갈아보자!

 

 

아이폰수리, 아이폰배터리, 송도아이폰수리,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패드수리

궁금하신분들 어서오세요~!


 

아이폰수리 혹은 아이폰배터리 교체하고 싶을 때,

최대의 고민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1. 애플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기

 

2. 사설업체에서 수리하기

 

 

두가지 방법 중에 고민하시고 있으시죠???

 


 

먼저, 애플공식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기!

 

믿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그래서 저도 애플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진짜 애플답게 완전 너무 친절한 상담을 받았습니다!

 

 

저는 메세지 방식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정말 편리했습니다!

 

 

그래서 안내받은 애플서비스센터의 위치가 몇 군데 없었고,

 

가까운 곳에 있지도 않았습니다.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였지만, 귀찮았음 ^^;)

 

 

 

아이폰 배터리 교체 가격은

 

 

아이폰SE 66,000원 !

 

 

생각보다 안 비싸다고 느꼈는데,

 

막상 하려니까 조금 아까운 것 같기두 하고???

 


그래서 사설업체는 어느 정도 하나 궁금했습니다..!

 

검색 검색!

 

 

저는 송도주민이기 때문에 송도에서 검색을 해보니

 

송도 아이픽스가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아이픽스는 체인점인 것 같았어요!

 

 

송도에도 아이픽스가 2군데가 있더라구요

 

해양경찰청 쪽에 하나, 캠퍼스타운 역 쪽에 하나!

( 저는 캠퍼스타운 역 쪽으로!)

 


 

배터리 교체 내용은 별로 없었고, 액정 교체 후기가 많네요!

 

가격도 알 수 가 없어, 바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공인서비스센터보다 저렴하긴 하네요!!!

 

 

일단 거리도 너무 가깝고, 가격도 저렴하니

 

참 관심이 가는데요~!

 

 

하지만, 믿을 수 있을까??? 이게 고민이었습니다!

 

정품 배터리를 사용하여 교체한다고 하니,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따로,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해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가격문의로 전화했었는데, 그 날 배터리가 없다고 하셨어요,,

 

재고가 없을 수도 있으니 전화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송도 아이픽스의 주소는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7번길 55

 

캠퍼스타운 역 2번 출구에서 바로 보이는 상가 2층에 있습니다!

 

접근성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캠퍼스타운 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

 

 

저기 보이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으로!!!!

 

건물 지하에 주차도 가능한 것 같아요!

주차권도 주시는 것 같네요

 


 

제가 갔을 땐, 아무도 없었어요! 럭키!

 

저 이후로 2분이 더 오셨네요

 

 

배터리 교체하고 싶어서 왔다하니 바로 교체 해주셨습니다

 

 

시간은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사실 눈 앞에서 교체해주셔서 보는 재미로

 

체감 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전에는 배터리 효율이 76%

 

진짜 밖에 가지고 나가면 거의 1시간 컷,,,

 

보조 배터리 없으면 절대 못 나가 ㅠㅠㅠ

 

 

전문가님, 배터리 교체 바로 시작해주세요!!!!

 

아이폰이 열릴 때, 약간 긴장쓰,,,,,!

 

잘 되겠지? 하지만 이런 걱정 하나두 필요없었습니다.

 

 

순식간에 샥샥샥-

 

테이프 쭉 뜯어내시고, 배터리 교체하고 다시 닫기!

 

 

보고 있으니 신기하고, 나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잠시해보았습니다 ;

 

하지만,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좋겟죠,,, 똥손,,,

 


 

그의 손을 거치고 난 후, 내 폰은 기운을 얻었습니다!

 

짜라란! 효율 100%

 

배터리만 바꿨을 뿐인데, 기분 너무 좋고!

뭔가 새 폰을 얻은 느낌이고,, (오바쟁이)

 

 

배터리를 교환하니 확실히 충전을 덜 하긴 하네요!

 

 

예전에는 집에 있을 때도 2~3번 충전했었는데

 

교체이후 처음에 30% 들어있었고, 1번 정도 충전했어요!

 

 

이후 문제가 생기면 연락달라고 하셨어요

 

아무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송도 아이폰수리 고민하시는 분 여기로 다녀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