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돼지요정 먹방리뷰

[타르트맛집] 랑데자뷰_내돈후기_ 강남역카페

by 꿀팁조 2019. 12. 24.

친구들과 연말 겸 얼굴을 보기위해 강남역에서 모였습니다!

 

강남을 갈때마다 먹을것도 너무 다양하고 맛집도 너무 많아서

 

서울바보인 저는 어디에 가야할지 항상 고민이 많습니다..

 

 

친구들과 맛있는 점심으로 닭볶음탕을 뚝딱 해치우고!

 

예쁜 카페를 가보자며 검색을 해보니

 

강남에 제주도가 있었습니다!!!!

 

 

강남역에 있는 제주도카페, 강남랑데자뷰 

 

내 돈 쓴 리얼후기 보고가세요~!

 

인스타 감성사진 수두룩하게 건져왔습니다ㅎㅎㅎ

 

 

강남역카페, 강남역디저트, 강남역타르트, 감성카페, 타르트맛집

 

궁금하신분들 어서오세요~!

 


저는 제주도가 진짜 너무 좋아요!

 

한적하고, 그런 감성적인 느낌-☆

 

 

예전에는 카페도 프랜차이즈 카페를 많이 갔는데

 

요즘은 하도 예쁘고 감성적인 카페들이 많아서

 

이왕이면 그런 카페를 찾아서 가곤 합니다!

 

 

강남역에서 카페를 검색하다가 진짜 제주도를 발견했지 뭐에요?

 

어떻게 카페 안에 돌담이 있는거지,,,?

 

 

제주도 감성카페 멀리서 찾지마세요!

 

강남역랑데자뷰에서 제주도를 만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진짜 나중에 돈 많이 모아서 꼭 이런 카페 차릴꺼에요ㅠㅠ 화이팅!

 

랑데자뷰카페로 가는 길에 예쁜 집들이 많았어요

 

정말 살고싶다 강남에서!

 

 

랑데자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밤 11시까지 입니다.

 

 


 

 

강남역 랑데자뷰의 위치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길 39

지도가 있다면 길치인 저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였습니다!

 

 

골목골목을 올라갑니다

 

근데 진짜 급경사인 골목이 나왔어요 ^^;

 

진짜 얼었으면 딱 설매장이네요.. 위험데스...

 

 

히말라야 등반을 마치며 이렇게 랑데자뷰에 도착했습니다!

 

캬! 멋진 카페가 저를 반겨주고 있네요~

 

들어가면 정말 깜짝 놀랍니다

 

바로 제주도가 나오거든요 ㅠㅠ~

 

카운터부터 돌담으로 만들어진 카페 랑데자뷰로 들어가볼까요?

 


 

 

 

혹시나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했지만

 

2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내부에 다행히 자리가 있었답니다!

 

 

1층의 모습입니다.

 

실내지만 외부에 있는 것 같은 이 느낌!

 

외부아닌 외부같은 너...

 

 

 

역시 카페는 2층이죠! 2층으로 올라가줍니다

 

 

2층에는 진짜 제주도가 있네요!? 현무암에 한라봉이!!!

 

 

제주도에서만 보던 돌담도?? 여기에 있네요~

 

 

진짜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랑데자뷰강남점 입니다

 

인스타감성 물씬

 

 

랑데자뷰강남점에는 큰 거울이 2개있는데 이 거울은

 

인생사진을 완성시켜주는 포토존입니다! ㅎㅎ

 

여기에서 사진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와요~!

 

 


 

 

자리를 둘러보았으니, 이제 주문을 하러 갑니다

 

 

랑데자뷰는 얼그레이 케이크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얼그레이 제 스타일이 아닙니다,,

 

다른 메뉴에 도전하겠습니다!

 

 

랑데자뷰 강남점의 메뉴는 무엇이 있을까요?

 

역시 강남,, 리틀빗 비싸군요!

 

 

아메리카노 5,500원

바닐라라떼 6,500원

제주 녹차라떼 6,500원

 

골라주었습니다!

 

 


 

 

얼그레이 케이크와 과일타르트의 진열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타르트 타르트 타르트를 골라줍니다~

 

어느 것을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자랑할 수 있을까~

 

딸기 타르트 7,300원

블루베리 타르트 7,300원

 

으로 골라주었습니다!

 

최종결정!!!! 이제 맛만 있으면 행복합니다!!!!

 

거의 밥값이 순삭되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화장실에 다녀오려는데 여기에 포토존이 있네요!

 

화장실은 잊어버리고, 사진 찍기 모드!

 

 

포토스팟 #1. 화장실 가는 길 거울

 

사진찍다보니 벌써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기분이 좋아요~^^

 

 

신나게 들고 자리로 돌아갑니다

 


 

 

대충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오는 디저트....

 

디저트처럼 생기고 싶다,,, 사진 잘 나오게...!

 

 

딸기타르트랑 블루베리타르트 모두들 보고 가세요! 

 

아이폰11 pro 였으면 더 예쁘게 찍을 수 있었을텐데...

 

 

타르트를 한입에 털어넣어 줍니다

 

예상대로 맛있어요! 행복한 맛입니다!

 

거기에 바닐라라떼 추가요! 달달~

 

 

 

저는 아메리카노를 먹지않지만,

 

특히 신맛이 나는 아메리카노를 별로 안 좋아해요..

 

여기 아메리카노는 그런 아메리카노가 아니여서 맛있고 향이 좋아요~

 

 

녹차라떼도 진짜 맛있네요!

 

 

 

랑데자뷰에는 외국인 분들도 많이 찾아오시더라구요

 

어떻게 아셨는지, 좋은 곳을 잘 찾아다니시네요!

 

 very nice! yammy!

 

 


 

 

친구들과 폭풍수다를 떨다가 두번째 포토스팟을 찾아 나섰습니다.

 

이 포토스팟은 줄이 있기도 합니다 ㅋㅋㅋ

 

카페에서도 줄 서서 사진을 찍어야한다니...

 

 

포토스팟 #2. 2층 큰 거울

여기가 진짜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굿-!

 

그리고 바닥이 참 신기하지 않나요???

 

진짜 무언가 숲에 있는 기분이랄까?

 

근데 조심해야돼요. 미끄럽거든요.

 

 

오랜만에 사진을 많이 찍은 날이네요~!

 

감성카페 뽀개기 도전해볼꺼에요

 

 


 

 

여러분은 강남에서 주로 무얼 하시나요??

 

 

혹시 강남의 숨은 맛집을 알고 계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찾은 닭볶음탕 숨은 맛집도 리뷰 올릴께요~

 

 

강남역에 이쁜 카페를 찾는다면 랑데자뷰강남점 추천드려요!

 

 

서울에서 찾은 제주도!

 

 

실내지만 외부에 있는 신기한 공간에서

 

맛있는 타르트와 함께 폭풍수다를 추천합니다!

 

 

가보고 싶으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랑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상 내 돈 쓴 리얼 후기 랑데자뷰강남점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