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돼지요정 먹방리뷰

[오코노미야끼] 우와 부평점 _내돈후기_부평역맛집

by 꿀팁조 2019. 12. 20.

이번엔 부평에 놀러갔다왔습니다~

 

부평에는 항상 무언가가 생기고, 사라지고

 

부평맛집은 어디로 가야할까? 매번 고민이었습니다..

 

 

분위기가 참 좋아보이는 부평맛집을 찾게 되어서

 

바로 고고씽 해보았습니다!

 

 

내 돈 쓴 리얼 부평맛집 우와 후기 시작합니다~

 

 

부평맛집, 부평오코노미야끼, 부평데이트 궁금하시면

어서오세요^^!

 


 

우와? 맛있어서 하는 소리인가 했더니

 

우와라는 음식점 이름이었어요 ㅎㅎㅎ

 

 

 

 

 

우와는 오코노미야끼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부평에만 있는 부평로컬맛집인지 알았지만

 

체인점이였더라구요! 

 

 

부평에 우와가 생겼다고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진짜 그렇게 맛집일까요?...

 


 

우와 부평점의 주소는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4 1층

 

 

 

 

저는 부평역 6번 출구로 나왔습니다

 

부평은 가도가도 출구가 너무 많아서

 

길을 잃곤 하죠... 언제쯤 부평길을 마스터 할 수 있을까요?ㅎㅎㅎ

 


 

요리조리 찾아가다가 처음에 그냥 지나칠 뻔 했지뭐에요...

 

왜냐면 한글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머쓱~

 

 

 

 

 

雨蛙 : 비 우 / 개구리 와

 

무슨 의미일까요? 무튼 한자에 약한 사람이라

 

그냥 지나가버릴 뻔 했네요..

 

변명하자면 어두워서 안보이기도 했습니다ㅎㅎㅎ

 

 

 

 

 

진짜 분위기 있어보이지 않나요???

 

진짜 예쁜 가게입니다

 

얼른 들어가고 싶은 마음가득!

 


 

들어가니 더욱더 반해버렸습니다

 

철판요리를 굉장히 좋아해서 철판보자마자 눈이 빙그르르~

 

 

 

 

 

 

일단 가게의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예뻤습니다!!!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아서 들어가자마자 행복했습니다

 

초록타일이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부평데이트 장소로 오기 좋겠네요~

 

 

맛에 대한 기대가 올라가는 중입니다~

 

하지만 기대가 크면 안되는 법이죠....하하....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을 훑어보았습니다.

 

처음 방문이라면 직원분이 자세히 설명해주십니다.

 

 

 

 

 

오코노미야끼 고르고 소스를 골라주면 됩니다~

 

야끼소바는 토핑을 골라주면 됩니다~

 

별표시 ★ 가 있는 메뉴가 주로 판매되는 베스트 메뉴라고 합니다!

 


 

저는 오코노미야끼 토마토, 소스는 돼지고기 12,500원

 

야끼소바 클래식, 토핑은 해산물 14,500원으로 초이스!

 

 

눈치 채셨나요?? 네.. 저는 많이 팔리는 것으로 골랐습니다

 

기본을 먹어보면 이 집이 맛집인지 알 수 있죠 ㅎㅎㅎ

 

 

시원한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레드락 생맥주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친구는 소주를 마시겠다네요... 오늘 하루 힘들었대요... 토닥.....

 

 

 

 

 

친구가 주문할 때 철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철판만 봐도 맛있어보여요~

 

 


 

먼저 셋팅된 양배추 샐러드?

 

소스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내 손에 와준 비어&소주

 

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부드러워 보이는 저 거품,,,

 

(사실 거품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요 ㅎㅎㅎ)

 

 

 

 

 

소주잔 또한 귀엽습니다~ 사케잔인건가...

 

 

 

 

 

나는 너무 배가 고프다....!

 

힘들게 기다리는 중~ 보는 재미가 있는 우와입니다.

 


 

주방에선 제가 주문한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가 요리되고 있습니다.

 

 

 

 

 

철판요리는 눈으로도 먹는 것 같아서 재미있는 요리라고 생각합니다!

 


 

지글지글 기다리다보니 드디어 음식이 등장했습니다

 

야끼소바가 처음으로 나와주었네요~

 

 

 

 

 

야끼소바 철판에 옮겨주시는 중...

 

너무 이뻐서 환호성!!!!

 

 

 

 

 

야끼소바의 모습입니다

 

정말 이쁘지 않나요?

 

진짜 요리는 먼저 눈으로 먹는게 있는 것 같습니다

 

보자마자 행복해요~! 지글지글 소리가 참 좋네요

 


 

곧이어 바로 나와주는 오코노미야끼~

 

처음에는 오코노미야끼와 치즈의 모습이고, 그 위에 소스를 따로 부어주십니다

 

 

오코노미야끼는 밀가루를 쓰지 않고, 100% 마를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흠 저는 밀가루 너무 사랑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스르르르륵 소스 부어지는 중,,,, 하핫,,,

 

오코노미야끼도 너무 이뻐요 색감이 짱이네요!

 

 

 

 

 

아 진짜 너무 이쁘죠??

 

비쥬얼에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너무 황홀해보이는 비쥬얼..

 

이제 먹어보는 시간만이 남았습니다.

 

과연 우와 부평점의 맛은 어떨까요????

 

 

 


 

 

음... 아주 건강한 맛! 건강한 맛이에요...

 

많은 블로그에서 인생맛집이라고 또 가고 싶다고 했는데

 

저는 건강하게 살고 싶진 않나봐요..ㅎㅎㅎ

 

 

홍대점도 있다고 했는데 홍대점도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진짜 비쥬얼은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저는 건강한 맛을 즐겨찾지 않기에 너무 맛있다는 아닌 것 같아요..ㅎㅎㅎ

 

 

요즘 샐러드나 몸에 좋은 음식인 건강식이 대세인데 말씀드렸다시피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을 만큼 건강한 요리를 만드시는 것 같습니다.

 

 

저에게는 리틀빗 밍밍한 맛이었습니다.

 

방문해서 먹어보면 여러분에겐 인생맛집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정말 분위기와 비쥬얼은 합격점입니다!

 

 

존맛까진 아니었지만, 기분좋게 나올 수 있는 우와였습니다.

 

 

 

-이상 내 돈 쓴 우와 부평점 리얼 후기였습니다-

 

 

 

건강한 맛 ^^; 오래 살아야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