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가득 리얼후기/돼지요정 먹방리뷰

[저렴한육회] 유케야_내돈후기_부평역맛집

by 꿀팁조 2020. 1. 9.

저는 날 것을 잘 못먹어서 회를 못먹어요 ㅠㅠ

 

사람들이 회를 너무 맛있게 먹는 것을 보면, 먹어보고 싶기도 하지만

 

도전하기가 약간 무서워요..ㅎㅎㅎ

 

 

처음에는 육회도 힘들었지만, 이제 육회는 저의 최애음식~!

 

배부르지만 술 안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할 때, 육회가 최고에요!

 

 

육회가 비싼 곳이 많죠ㅠㅠ 

 

하지만 가성비좋은 육회맛집이 있습니다~ 제가 젤 좋아하는 유케야입니다!

 

 

내 돈 내고 찾는 맛집리스트, 유케야  궁금하시죠?

 

 

부평맛집, 육회맛집, 부평육회, 부평술집, 부평조용한술집

궁금하신 분들은 어서오세요~!

 


저녁을 배터지게 먹었기 때문에 안주로는 라이트한 음식을 고민 중이었어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유케야가 떠올랐어요!

 

 

 

이름도 참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 유케야!

 

유케야는 체인점인데, 부평에도 있는 것을 보았기때문에 유케야부평역점으로 가보겠습니다

 

 

그럼 육회를 먹어보러 레츠고~

 

 

유케야 부평역점의 위치는 인천 부평구 시장로 20

 

 

부평에 자주 오시는 분들이시라면 롭스를 아실꺼라 믿어요!

 

롭스 바로 뒤에 있습니다

 

 

찾기 너무너무 쉬워요 ^^!

 

 

유케야 부평역점의 영업시간은 16시 ~ 새벽 5시

 

 


 

 

생각보다 매장내부가 넓었습니다! 다른 유케야 지점들은 오순도순한 느낌인뎅 ㅎㅎㅎ

 

부평술집들은 좀 시끄러운 감이 있지만 유케야는 그에 비해 조용조용!

 

 

간단하게 한잔하기 딱 좋은 술집이네요! 역시!

 

제가 픽한 자리는 소파자리~ 왜인지 소파자리가 편하죠?

 

 


 

 

메뉴판을 대충 훑어보았지만, 메뉴는 고민할 것이 없습니다!

 

오로지 육회, 육회만이 정답이다.

 

 

 

왜냐면 육회한판에 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정말 가성비가 너무 좋지 않나요??

 

 

낙지육회, 육사시미 등등 다른 메뉴들도 있지만

 

가격 메리트가 절대 우위에 있는 육회로 선택해주었습니다~

 

낙지육회 21,900원

육사시미 30,000원

 

 


 

 

저렴한 9,900원 육회라고 해서 질이 떨어지지 않아요~

 

 

짜잔! 딱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안주아닌가요?

 

배랑 치즈, 새싹도 같이 나온답니다

 


 

- 오늘의 TMI -

 

뉴질랜드에서 육회를 먹었을 때 일화

 

육회마니아 저는 뉴질랜드 한국술집에서도 육회를 주문하였고,

 

뉴질랜드에는 배가 많지않아 사과랑 육회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처음에 사과가 왜 나오지 싶었는데 사과랑 먹어도 맛있더군요~!

 

-끝-

 

 

 

 

요 소스가 또 아주 맛납니다! 흑임자 드레싱!!!!

 

소스에 그림을 그려주시는데 여기는 별 모양을 그려주시네요~!

 

흔들흔들,,,, 손이 왜 이러지,,,

 

 

하지만, 이 소스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흑임자 드레싱을 맛있게 먹으려면 비법은 바로 이것입니다 ㅎㅎㅎ

 

정말 비법이에요! 잘 따라해주세요~!

 

이렇게 청량고추와 마늘을 넣어서 섞은 후,

 

육회에 찍어먹으면 진짜 환상의 짝궁~

 

 

 

이제 육회를 계란노른자랑 함께 섞여줍니다! 쉐킷!

 

어때요? 정말 저렴하지만 육회의 질도 나쁘지 않아보이죠?

 

 

육회한점, 맥주한입! 캬~!

 

 

여러분은 어떤 맥주 좋아하시나요???

 

저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좋아하는데 이제 점점 없어지고 있어요 ㅠㅠ

 

테라가 하이트의 자리를 뺏어가는 중이죠. 엑스트라콜드가 진짜 짱맛인데,,,

 


 

육회한입, 맥주한입 번갈아 먹다가 꼭 먹어줘야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국물! 유케야부평역점에서는 콩나물국물이 나오네요!?

 

몸이 사르르르 녹고, 해장이 좌르르륵 되는 국물!

 

간혹 소고기도 들어가 있어요~

 

저는 국물만 리필해서 계속 흡입했습니다 ㅎㅎㅎ

 

 

다른 지점에서는 소고기무국이 나오는 지점도 있어요. 지점마다 다른가봐요!

 

소고기무국이 더 좋은데,, 콩나물국도 맛있네요~

 

 


 

 

정말 가성비짱이죠? 9,900원에 이 모든 것들이 포함입니다!

 

육회랑 콩나물국, 약간의 반찬들

 

 

간단하게 간맥하고 싶으신 분들 유케야 추천입니다!!!!

 

 

저렴하고, 맛있게 맥주한잔 딱 하고 집에 들어가서

 

샤워하고 티비보다가 자면 너무 행복한 일상입니다!

 

 

이상 내 돈 쓴 리얼후기 유케야부평역점 저렴한육회 강추~!

 

 

여러분 오늘도 꿀같은 일상되세요~

 

 

 

♥좋아요와 댓글로 저에게 힘을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