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존맛/추천] 장군주먹고기_고기맛집_구로역맛집

by 꿀팁조 2020. 3. 3.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 글쓰기를 게을리 했네요ㅠㅠ

요즘 코로나가 너무 무섭네요,, 여러분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이번에도 스터디때문에 구로역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머리를 굴리면 배가 너무너무 고프네요 ㅠㅠ

 

구로역 주변에 맛집을 검색하면 잘나오지 않아요..

 

 

음식점들이 아주 많은데, 왜이리 끌리는 맛집은

신도림 쪽으로 가야하는 걸까요..

 

그래서 그냥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맛집들이 몇개있습니다~

그래서 그 모든 맛집들을 소개시켜드릴께요!

 

 

그 중에 오늘은 장군주먹고기구로점을 소개시켜드릴께요!

 

 

구로역맛집, 구로역고기, 고기맛집, 구로회식장소가 궁금하신분들은

정말 잘오셨어요^^!

 


 

오랜만에 고기가 너무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그래서 구로역 할리스에서 제일 가까운 장군주먹고기에 가게 되었지요!

 

 

사실 여기가 맛집인지 몰랐는데, 엄청난 맛집이었어요~ 

 

도착하자마자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자리가 없는지 알았는데, 안쪽으로도 넓은 공간이 있네요~!

 


 

장군주먹고기구로점은 서울 구로구 구로5동 569-16

 

구로역1번출구와 굉장히 가까워요!

 

 

분위기가 완전 맛집느낌 물씬~ 뭐랄까 포차같은 느낌?

 

뭔가 연탄으로 구워먹는 고기집?

 

저는 이런 스타일의 맛집들을 아주 사랑합니다

 

 


 

 

장군주먹고기구로점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주먹고기 집이니까 주먹고기로 먹기로 하였습니다!

 

주먹고기 1인분 12,000원!

 


 

사실 주먹고기가 질긴느낌이 있어서 즐겨먹지는 않았는데,

 

장군주먹고기구로점은 살살 녹아요,,, 그래서 맛집인정!

 

 

테이블이 셋팅되었습니다~ 파채가 아주 맛나더라구요~

 

 

양념장이 이 집의 시그니처일까요?

 

 

음,, 겨자소스 같은 맛이나는데 고기랑 너무너무 잘어울려요!

 

 

 

불 세기가 엄청나요,, 빨리 익을 것 같은 이 느낌 너무조아~

 

테이블 밑이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혹시 짧은 옷을 입으신 분들은 더더욱 조심하시고요!!

 

 

 

주먹고기가 나왔습니다~!

고기와 버섯이 나왔습니다

 

주먹고기 3인분 입니다!

 

주먹고기는 어느 부위인가요? 목살맞나요?

 

 


 

고기를 불판위에 올려주시고, 소금을 촥촥 뿌려주십니다!

 

아주 노릇노릇! 하지만 구워주시는 않고, 올려만 주십니다~

 

 

 

이제 노릇하게 구워먹어봐야겠습니다~

 

고기가 익을때를 기다리며 저는 보았습니다....

 

옆 테이블의 돼지갈비를요...

 

 

정말 맛있어보였습니다~~!

 

그래서 다 먹고 돼지갈비를 먹어보자 약속했는데,

 

주먹고기가 넘 맛있어서 주먹고기로 추가했네요 ^^

 

와 정말 살살녹습니다! 깜짝이야!

 

여기서 회식을 정말 많이 하시더라구요!

 

진짜 공간도 넓직하니, 너무 맛도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가겠어요!

 

 

저희도 못참고, 맥주 한병을 시켰습니다

 

테라를 시켰는데, 테라는 5천원이 였더라구요,,,

 

왜죠?,,, 왜 테라만 5천원인가요? ㅠㅡㅠ

 

 

여기서는 카스를 드세요,,,ㅎㅎ

 

 


 

먹다보니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주문해본 물막국수랑 잔치국수!!!!!

 

 

국수 좋아~ 너무 좋아~

 

고기랑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후루룩 마시니 정말 기가 막혀요~

 

 

두 메뉴 모두 맛있으니 추천추천!

 

나와 항상 함께 취준을 하는 사랑스러운 친구들!

 

우리 이번에 꼭 취업하자 ><

 

 

여러분 구로역 맛집 장군주먹고기 모두모두 다녀오세요!

 

여기 정말 제가 추천하고 싶습니다!!!! 강추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