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모든 정보/애드센스 만능사전

[개설 2주, 애드센스 승인①] 꼭 알아야 할 애드센스 승인기준 / 조건

by 꿀팁조 2019. 12. 4.

 

 

블로그에 블자도 모르는 채로

 

무료한 일상을 달래보고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여러분께 조언도 구하고, 소통도 하구

 

 

정말 재미있게 블로그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애드센스라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몰랐기때문에 무턱대고 신청해보았습니다~!

 

 

블로그를 11월 21일에 개설했는데, 

 

애드센스는 11월 29일에 신청했습니다.

 

 

개설한지 8일 후에 신청을 한 셈이죠!

 

 

저도 한번의 낙방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애드고시라고 불리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떨어진 이유에 대해서도 공개하겠습니다!!!!

 

 

제가 애드센스 필수조건, 하면 안되는 조건을 여러분에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준 과연 무엇일까요...?

 

 

아무튼 제 이야기 들어보시고 모두모두 애드센스 통과되었으면 합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애드센스 신청조건, 애드센스 재신청, 애드센스 꿀팁, 애드센스 승인기준

 

궁금하신분은 따라오세요~~

 


 

 

먼저, 애드센스 신청 전에 고민들이 너무 많으신 거 같은데요!

 

저 또한 신청 전에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글은 1000자 이상써라, 사진을 많이 넣지말아라,

 

링크를 달면 안된다, 글을 -다로끝내야한다, 글이 15개 이상이여야한다  등등

 

 

여러 조언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이런 여러 말 들 중에서 제가 지킨 것은 2가지에요!

 


즉, 애드센스 신청조건 이것만큼은 지켜줬어요.

 

 

1. 글은 1000자 이상쓰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글자 수를 세고 억지로 늘리고,

 

이런 스트레스 받는 행동은 하지 않았어요~

 

그냥 느낌대로 할 말이 많은 포스팅이면 길게쓰고,

 

딱히 할 말이 없으면 짧게 쓰는 날도 있었습니다.

 

 

2. 링크는 절대 걸어두지 않았습니다.

 

링크를 걸면 안된다는 말을 본 적이 있어서, 걸어두었던

 

링크는 삭제했어요!

 

애드센스 조건에 지도첨부도 문제되는 것 일까?

 

이 점이 제일 궁금했었는데, 지도 첨부는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아요!

 

 

 

이렇게 2가지 조건은 꼭 지켜주었습니다!!!!!

 


 

지키지 않은 조건들도 설명드리겠습니다.

 

 

 

1. 한달 동안 꾸준하게 운영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시작한지 8일 만에 호기심으로 애드센스를 신청하였고,

 

떨어졌지만.....

 

포스팅 하나를 수정하고,

 

바로 다음날 재신청했는데 승인이 떨어졌습니다!!!

 

 

 

2. 글의 문장을 '-다'로 끝내지 않았습니다.

 

저는 가독성을 좋게 하기 위해서,

 

문장에 띄어쓰기를 많이 했습니다.

 

띄어쓰기가 많다보니 -다로 끝나지 않는 문장들이 대다수였습니다.

 

 

 

3. 블로그 포스팅 개수를 15개이상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신청할 당시 7~8개의 포스팅만이 있었습니다.

 

심사중에도 글을 포스팅하고, 4개정도 포스팅을 추가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갯수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글의 내용이 중요한 것 같아요!

 

 

 

지켜야 할 것과 하면 안되는 행동을 미리 아신다면,

 

애드센스 쉽게 통과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제일 중요한 애드센스 꿀팁이 있어요!

 


 

제일 말씀드리고 싶은 점이 바로 이것입니다!

 

 

제가 애드센스를 한번에 통과하지 못한 이유가 한 가지 있어요.

 

 

원래 애드센스가 통과되지 않으면 이유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저도 통과하지 못하고, 블로그 글을 몇개 찾아보았지만

 

저에게 유용한 글은 없었어요.

 

 

하지만, 저는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신청하기 전에 의심이 들긴 했습니다.

 

긴가민가 해서 수정을 하지 않았지만, 수정하고 나니

 

하루만에 바로 통과가 되었습니다.

 

 

바로,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시면 안돼요!

 

 

솔직히 저는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 인지는 모르겠어요.

 

쇼핑몰에서 산 물건을 캡쳐해서 보여드렸는데,

 

쇼핑몰 사진들은 다 저작권이 있는 거 아닌가요?....

 

 

저는 사진과 실제 물건이 얼마나 똑같은지 보여드리기 위함이었는데,

 

이 점이 애드센스 조건에 위배되었던 행동인 것 같습니다.

 

 

 

무조건 자신이 찍은 이미지와 글을 사용하세요~!

 

이것이 블로그의 품질을 높이는 것 같습니다.

 

 

핸드폰이나 컴퓨터 캡쳐화면까지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도 많이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애드센스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심사가 오래걸리거나, 무한검토에 걸리시기 전에

 

신청조건 한번 확인하셔서 한번에 통과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큰 힘이 됩니다 *^^*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꼭 대답해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신청방법과 승인기간, 재신청 이야기도 준비하겠습니다.

댓글